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Maintenance Service

골든시스의 Maintenance Service는 고객 시스템이 원활하게
수행될 수 있도록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고객 시스템 자연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일체의
기술지원 및 서비스를 포함하는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 입니다.


골든시스는 고객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관리, 장기적인 점검과 예방, 장애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통합 업무손실의 최소화, 업무효일을 극대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다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분야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 시스템의 정확한 진단 및 분석과 단계별 절차를 통해 현존하는 불안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향후 새로운 환경 요구에 유연한 적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IT관리 비용의 최소화 및 업무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미래 지향적이고 포괄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기적인 점검 및 예방활동으로 네트웍 시스템 성능 유지
  • 전문 기술 인력 및 선진 프로세스 관리에 의한 네트웍 시스템의 안정적 운용
  •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Network 장비에 대한 일반 관리 및 전체 유지보수 제공
  •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전용 회선 및 기타 회선에 대한 일반 관리 업무 및 장애 처리
  • 공공기관, 금융기관, 일반기업 / ISP 등의 현장경험을 통한 유지보수 기술을 보유
  • 장비 공급업체와 유지 보수 계약을 체결
  • 고객의 불만을 원천적으로 해결

유/무상 유지보수

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구축한 시점부터 시행되는 유/무상유지보수는 전문 기술인력과 제휴된 전국 협력사를 통해 인력 및 대체 장비 또는 부품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지원하며, 시스템의 지속적인 운영을 통한 가용성을 높이기 위해 무상 유지보수 기간 종료 이후에도 유상 유지보수 계약에 의한 계획과 절차에 따라 시스템 운영수준을 향상시키고 원활한 서비스를 유지하여 최상의 서비를 제공합니다.


제품 문의 및 상담 연락처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뉴타운1로 20
전화 : 053-763-4233 / 팩스 : 053-763-4235